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다 한번은 거치는곳 이지만
이엄동설한에 자식을 군에 보내니 맘이 짠하다...
세상 참 좋아졌다
군에 있는 아들모습을 컴퓨터로 볼수있으니
'빈잔눈으로본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한식날 조상님 묘소정비 (0) | 2010.04.04 |
|---|---|
| 군발이 (0) | 2010.01.19 |
| 가을! (0) | 2009.10.19 |
| 가족끼리 통영 거제갔다가와서 사진몇장 (0) | 2009.08.09 |
| 지금 고향 활주로에는 해바라기가 만발했다네~~ (0) | 2009.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