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잔눈으로본 세상

가족끼리 통영 거제갔다가와서 사진몇장

빈잔세상 2009. 8. 9. 09:40

월초 1일 2일 애들데리고 바닷가 바람쐬고 왔다

1년에 몇번씩은 같이 떠나기로 했는데 막내가 고2라는 핑계로 자주나가지는 못한다

남해는 바닷물이 맑고 경치가 아름답다

다른곳에 비해 바가지도 덜하고...

전에 외도는 들렸고 이번엔 토요일 4시넘어서 늦게출발한 이유로

바닷가 구경만하고 드라이브만 즐기려 했으나

어찌나 차가막히는지 어쩔수없이 학동몽돌해수욕장에서 차가 뚫일때까지 해수욕을 즐기기도 했다

성수기에는 전국에서 얼마나 밀리는지 해금강근방 모든 주유소에 기름이 떨어져서 주유도 안되더군

아직 휴가안다녀온 친구들은 이 여름가기전에 가까운곳이라도 훌쩍떠나 보시오~~